여자 혼자 해외 여행 가기 좋은 나라 BEST 10
유럽 아시아 등 혼행 추천 지역
구글에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를 검색하면 많은 웹사이트에서 여행 및 안전 순위에 관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통계는 국가가 얼마나 안전하고 평화로운지를 판단하기 위해 순위를 매기는 글로벌 평화 지수(GPI)를 기반으로 합니다. 23개 요소에는 사회 치안, 정치적 안정성, 테러 행위 가능성, 살인 건수, 폭력 수준 등 다양한 기준이 포함됩니다.
전 세계 163개국 중 많은 국가가 여성 혼자 여행하기 좋은 최고의 여행지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결국, 여성 혼자 여행하는 모든 여행객에게 안전은 최우선 순위입니다!
즉, 여성 혼자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곳은 가장 안전한 국가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처음으로 혼자 여행하는 경우 약간의 조사를 통해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차
처음 혼자 여행하는 여성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 10곳 추천
1. 일본
2. 대만
3. 호주
4. 뉴질랜드
5. 오스트리아
6. 캐나다
7. 덴마크
8. 포르투갈
9. 아이슬란드
10. 싱가포르
첫 혼행 여행지: 첫 혼행 여행은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처음 혼자 여행하는 여성 여행객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 10선
여성 혼자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여행지 10곳은 제 경험과 여성 혼자 여행하기에 가장 안전한 여행지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선정했어요.
이들 국가에 가기 전에 먼저 약간의 조사를 하고 인스타그램을 훑어보며 여행 영감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여성 혼자 여행하는 사람으로서 처음으로 새로운 곳을 여행하는 것에 대한 저의 궁극적인 결정은 새로운 나라에서 얼마나 안전하다고 느끼는지, 그리고 어떤 유형의 경험을 원하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혼자 여행하는 것이 처음이거나 나홀로 여행 아이디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추천하는 최고의 나홀로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게요.
1. 일본
일본은 글로벌 평화 지수에 따르면 세계에서 9번째로 안전한 나라로 평가받았습니다. 범죄율이 낮고 소매치기나 사기를 당할 확률도 매우 낮습니다.
일본은 혼자 여행하기에 안전하고, 현지인들이 친절하고 도움을 주며, 일본에는 즐길 거리가 많기 때문에 처음 혼자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특히 일본인들의 예의 바르고 성실하며 겸손한 태도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언어가 일본 여행의 장애물이라고 생각한다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동하는 것은 매우 쉬우며 구글 번역으로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본을 6번 방문했고 도쿄, 교토, 오사카, 히로시마 같은 주요 도시를 방문했습니다. 후쿠오카, 구마모토, 가고시마가 있는 남쪽 섬 규슈에도 가봤어요. 그리고 나라, 우지, 히메지, 나오시마, 테시마, 구라시키, 오노미치, 미야지마와 같이 잘 알려지지 않은 곳도 가봤어요. 여러 차례에 걸쳐 방문했지만 한 달 안에 모든 것을 다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일본은 처음으로 혼자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리고 국제적인 도시, 풍부한 문화와 유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환상적입니다.
2. 대만
대만은 세계에서 35번째로 안전한 국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범죄율도 비교적 낮고 테러 위험과 폭력도 매우 낮습니다.
여성이 처음 혼자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여행지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만이 가장 안전한 10대 국가에 포함되지 않은 것이 조금 의외입니다. 이전에는 대만이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지만 순위가 상당히 변동이 심합니다. 아마도 자연재해 및 기타 정치적, 경제적 요인의 위험과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3개월 이상 대만을 여행하면서 화롄, 이란, 켄팅 등 타이베이 외곽 지역과 타이베이, 타이중, 타이난, 가오슝 등 대도시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았고 아시아 최고의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대만은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이 작은 섬은 매년 천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그리고 전국을 여행하는 것도 꽤 저렴합니다.
따라서 아시아로의 첫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행 일정에 대만을 꼭 포함시켜 보세요. 그리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다면 3주간의 대만 여행 일정을 따라가 보세요.
3. 호주
통계에 따르면 호주는 세계에서 13번째로 안전한 곳으로 평가됩니다. 또한, New World Wealth는 여러 통계를 발표하는데, 그 중에 여성들을 위한 가장 안전한 국가 순위도 포함되어 있으며 호주가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뉴질랜드, 캐나다도 상위 5위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호주를 두 번 다녀와서 호주 동부를 3개월 이상 돌아다녀보았습니다. 어떤 때에도 안전 문제는 없었고, 어떤 순간에도 위협받거나 불안한 느낌을 받지 않았습니다.
저는 멜버른에서 시작해서 크레이트 오션 로드를 따라 운전했습니다. 그 후 시드니와 뉴 사우스 웨일스의 바이런 베이로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그리고 해변을 좋아하기 때문에 골드 코스트 방문이 우선 순위에 높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리즈번으로 여행을 마무리하며 노사까지의 단기 여행도 포함되었습니다.
첫 번째 혼행 때 프레이저 아일랜드, 에어리 비치를 방문하고 위츠선데이 아일랜드 주변을 항해했습니다. 멀미를 겪어도 작은 요트에서 생애 경험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정도로 즐거웠습니다!
호주를 방문하는 데 비용이 저렴하지 않지만, 솔로 여성들에게는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든 장소를 4주 안에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나 예산이 부족하다면 10일 안에 동부 해안의 하이라이트를 볼 수도 있습니다.
4.뉴질랜드
세계에서 두 번째로 안전한 곳인 뉴질랜드는 지난 해에 380만 명 이상의 여행객이 방문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뉴질랜드로 이사하여 영원한 거주지로 삼기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뉴질랜드를 방문한 적은 없지만, 내년에 우선 순위 목록에 포함시키고 싶습니다. 오크랜드, 웰링턴, 크라이스트처치, 퀸스타운과 같은 도시를 방문하고 오크랜드, 레이크 테카포, 와나카 주변의 자연 환경을 탐험하고 싶습니다. 가능하다면 천천히 여행하며 이 나라를 정말로 알아가보고 싶습니다.
저는 뉴질랜드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여행 중에 많은 뉴질랜드 사람들 (키위라고도 불립니다)을 만났는데, 그들은 쉽고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저는 하이킹과 야외 생활을 즐기며, 뉴질랜드는 정말로 아름답게 보이는 자연 경관을 갖고 있습니다.
5.오스트리아
세계에서 세 번째로 안전한 곳인 오스트리아는 유네스코 유산지를 많이 볼 수 있는 동시에 최고의 현대 미술 박물관을 감상할 수 있는 몽환적인 도시 중 하나입니다.
저는 몇 번의 기회로 비엔나를 방문했고, 항상 다시 가는 것이 기분이 좋습니다. 이 도시는 문화, 화려한 건축물, 세계 수준의 요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오스트리아 사람들은 정말 멋지게 생겼어요, 그냥 말이에요...
저는 오스트리아를 광범위하게 여행한 적은 없지만, 많은 솔로 여행자들이 그곳을 여행했습니다. 내 마지막 여행에서는 비엔나에서 며칠을 보내고 브라티슬라바(슬로바키아)로 일일 여행을 다녀왔으며, 그 후 부다페스트(헝가리)로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이전 여행인 2008년에는 티롤의 고산 지대에 위치한 작은 마을 인스브루크와 모차르트와 사운드 오브 뮤직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인 살츠부르크를 방문했습니다.
다시 한 번 해야 한다면, 비엔나, 살츠부르크, 인스브루크를 포함한 완벽한 오스트리아 여행 일정을 계획하고, 할슈타트와 젤 암 제도를 포함시킬 것입니다. 오스트리아는 확실히 여자 혼자 해외여행 하기에 아주 좋은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6. 캐나다
세계에서 6번째로 안전한 곳인 캐나다는 다양한 유형의 여행자를 매우 환영하는 나라입니다.
저는 토론토의 교외인 스카버러에서 자랐습니다. 새로운 다문화 지역에서 자라며 안전하고 보호받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성인으로서 다운타운 토론토에서 산 삶은 안전하고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토론토 외에도 밴쿠버, 빅토리아, 캘거리, 밴프, 몬트리올, 퀘벡 시티, 샬럿타운, 세인트 존스 등의 캐나다 여러 도시를 여행해보았습니다. 많은 캐나다 도시를 경험했는데, 현지 사람들의 따뜻한 환대만 느끼게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국가 중 하나로 평가받는 이유가 이런 것이겠죠.
그러나 숙박과 교통이 상당히 비싸다는 점 때문에 솔로 여행자에게 가장 저렴한 국가는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름다운 경치와 활기 넘치는 도시를 가진 이 나라를 방문하지 않게 하지 마세요.
7.덴마크
스칸디나비아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입니다. 이것은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와 같은 국가들이 전반적으로 세계 평화 지수에서 상위에 랭크되어 있음을 의미하며, 덴마크는 5위에 해당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항상 덴마크를 방문하고 싶어했습니다. 사실 거기로 이사 가고 싶었어요! 30대 중반에 이르러서야 덴마크를 방문할 기회를 얻었고, 그곳이 내가 기대한 대로였습니다. 덴마크 사람들은 친절하고 (멋지게 생겼어요) 놀라운 환대를 자랑하며 솔로 여행을 위한 최고의 도시 중 하나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저는 코펜하겐만 방문한 후 스웨덴과 노르웨이로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나중에 오오데세(Odense), 헬싱외르(Helsingør) 및 스카겐(Skagen)을 방문하는 것을 사랑했을 것입니다. 솔로 여행자로서 가장 좋은 국가 중 하나로 다시 방문하기를 기다릴 수 없어요!
8.포르투갈
포르투갈은 세계에서 4번째로 안전한 곳입니다. 또한 유럽에서 경제적으로 부담되지 않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숙박, 음식 및 교통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솔로 여행자에게 이상적입니다.
포르투갈 현지인 대부분이 특히 어린 세대에게 영어를 구사한다는 점이 흥미로웠습니다. 이것은 현지인들과 손쉽게 대화하고 나라를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는 포르투갈에서 솔로 여행을 즐겼습니다. 리스본의 좁고 경사진 거리를 헤매며 시간을 보내고, 신트라와 카스카이스로의 당일 여행을 즐기며 포트 포도주를 다양하게 시식해보았습니다. 또한 포르투갈 근처의 말라 카이아(포르투갈 북부 도시)를 들릴 기회도 가졌습니다. 제 여행은 알가르베(포르투갈 남부 해안 지역)에서 많은 햇빛과 재미로 끝났습니다. 저는 포르투갈에서 한 달 이상을 보냈지만, 이 모든 장소를 2주 안에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긴장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경계를 풀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포르투갈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있는 다른 솔로 여행자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그래서 대도시 분위기, 작은 마을 매력, 와인 시음 및 멋진 해변을 좋아하신다면 포르투갈을 고려해보세요. 이것은 최고의 첫 솔로 여성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누가 함께할래요?
9.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는 지난 11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장소였습니다. 다른 북유럽 국가들인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와 같이 세계 평화 지수에서 연속으로 상위 25위 안에 랭크되어 있는 국가들과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2014년에 아이슬란드를 방문했고, 그곳에서 가장 놀라운 풍경 중 일부를 감상했습니다. 제 여행은 수도인 레이캬비크에서 시작되었으며, 거기서는 유명한 블루 라군(Blue Lagoon)과 황금 서클(Golden Circle)을 하루 여행으로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남부의 관광명소를 모두 보는 대신에 재프를 렌트하고 링 로드(Ring Road)를 따라 작은 섬의 북부에 위치한 아쿠레이리(Akureyri)와 웨스트피요르드(빅 차도 및 스노우 모빌 투어 포함)를 탐험했습니다.
아이슬란드에서 여행하는 것은 저렴하지 않지만, 첫 번째 솔로 여행 및 여자 친구와 함께 하는 재미있는 여행지로 가장 좋은 곳입니다.
만약 화성 행성과 같은 풍경을 보고, 화산 안으로 여행을 하며, 하루에 네 계절을 경험하고 싶다면, 다음 솔로 여행지로 아이슬란드를 선택하세요!
10. 싱가포르
동남아시아의 섬 도시국가인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여덟 번째로 안전한 곳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서구화된 도시 중 하나로, 싱가포르는 안전하며 깨끗한 곳입니다. 이렇게 세련된 도시가 어떻게든 위험한 곳일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없어요!
싱가포르는 공식 언어로 영어, 말레이어, 중국어 및 타밀어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싱가포르 사람들은 완벽한 영어를 구사하며, 도시 주요 표지판은 모두 영어로 표시됩니다. 이것은 도시 내에서 이동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아시아로 비행하고 연결편을 잡을 경우, 세계 최고의 공항 중 하나인 싱가포르 창이 공항으로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싱가포르에는 아시아 다른 도시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렴한 항공사가 여러 개 있으며,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내에서 비행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시아로 솔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싱가포르에 중간에 들러 도시 생활, 쇼핑 및 정통 현지 요리를 즐기세요. 비록 세계에서 가장 비싼 도시 중 하나이지만...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일 프랑크푸르트 한인민박 가성비 숙소 예약 꿀팁 (2) | 2023.09.12 |
---|---|
오사카 가볼만한 곳 명소 베스트 10 여행 꿀팁 (1) | 2023.09.11 |
오사카 맛집 리스트 최신 버전 라멘, 스시, 타코야키 등 해외 매체 선정 TOP 10 (1) | 2023.09.07 |
아마가사키 일본 오사카 인근 숨은 보석 같은 여행 (0) | 2023.09.06 |
파리 가성비 숙소 파리제이민박 최저가 예약 꿀팁 (0) | 2023.09.05 |